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하나투어,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대표 최현석)가 지난달 30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대상은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고객 만족을 제공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회사는 올해까지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회사는 온라인 소비자 조사와 유선 조사, 사무국 및 전문위원 검수 등으로 진행된 심의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여행 서비스 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