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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이디야커피, '비니스트 미니' 5개월 간 '250만 스틱' 판매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는 1일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미니'가 지난 5월 출시 이후 하루 평균 1만5000 스틱이 판매되는 등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지난 달까지 총 250만 스틱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비니스트 미니'는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로 출시한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25'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기존 2g의 원두량을 종이컵 용량인 110㎖에 맞춘 제품이다. 1g으로 양은 줄였지만 미세 분쇄 원두 함유량은 10%로 높여 깊은 맛을 더했다.

'비니스트 미니'는 총 2종으로 진한 콜롬비아 수프리모 커피와 이디야 원두를 블랜딩한 '오리지널'과 에콰도르 최상급 커피, 그리고 독특한 숯불 로스팅으로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마일드'로 구성돼 있다.

한편 회사 측은 이달 중 '비니스트 미니'를 통해 이마트·GS25 등 마트와 편의점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