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현대약품 '프링클', 카드 배틀게임 '밀리언아서' 아이템 100% 증정



현대약품은 비타민 음료 '프링클'과 엑토즈소프트의 모바일 게임인 '밀리언아서'의 제휴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은 해당 제품의 주요 타깃인 젊은 소비자와 소통 강화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프링클의 라벨 뒷면에 표기된 쿠폰 번호를 밀리언아서 게임 내 쿠폰 등록을 통해 입력하면 '프링클형 EXID 카드 5종'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해주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게임 아이템 증정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현대약품은 최근 프링클·미에로화이바 등 자사 브랜드와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월드오브탱크' '강철의 기사' 등 인기 게임업체의 협업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이 회사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젊음은 직진이다'라는 프링클의 브랜드 콘셉트를 알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