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제약/의료/건강

태전그룹 '변락', 회사 대표가 참여한 '오더스테이션' 라디오 광고 온에어

태전그룹 '변락'·'오더스테이션'이 라디오 광고 이미지/태전그룹 제공



태전그룹이 생약성분 변비치료제 '변락 '과 자사의 신개념 약국 유통 시스템인 '오더스테이션'에 대한 라디오 광고를 지난 1일부터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게 라디오 광고는 태전약품판매 오영석 대표와 티제이팜 오경석 대표가 전문 성우와 함께 직접 녹음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변락 라디오 광고는 합창 형식으로 '생약성분 변비약'이라는 특장점을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반복 노출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엔딩 나레이션은 오영석 대표의 정감있는 목소리를 통해 전달됐다. 변락은 차전자피·센나·노회·후박 가루 등이 함유된 생약성분 변비치료제다.

변락의 라디오 광고는 MBC '여성시대, 양희은 강석우입니다'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 WBS 'WBS 세상읽기'를 비롯한 MBC·YTN·WBS의 주요 라디오 프로그램에 광고될 예정이다.

한편 오더스테이션 라디오 광고는 오더스테이션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약국의 새로운 변화'에 주안점을 두고 제작됐다. 광고 초반 "약국에서 물을?" "약국에서 요거트를?" 등과 같이 문답형태로 구성해 청취자의 궁금증을 유발시킨 후 '약국에서 오더스테이션이 마크를 확인'하라는 해답을 제시해 오더스테이션이 약국 중심의 시스템임을 강조했다.

오더스테이션은 약사의 전문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별 맞춤 건강 컨설팅을 통해 건강관리는 물론 고품질의 헬스케어 제품을 소비자가 집에서 편하게 수령할 수 있는 신개념 주문판매 시스템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