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하나투어, 국가고객만족도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하나투어(대표 최현석)가 최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4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최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NCSI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71개 산업 306개 기업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평가 척도로 해당 제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체험해 본 고객들의 직접 평가를 통해 고객 기대수준과 만족도를 측정한다.

회사는 이번 조사에서 고객 기대수준과 품질·가치 등에서 높은 평가를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회사는 CS(고객만족) 전담 부서를 구성해 운영 중이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제고하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