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일동후디스, 12일까지 '아기밀 신제품 3종' 체험단 모집



일동후디스가 이유식 브랜드 '아기밀'의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해 무료체험단 300명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아기밀 홈쿡'과 '아기밀 그릭요거볼' '아기밀 유기농쌀과자 퍼프형'등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유아식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로, 후디스 홈페이지에서 3가지 제품별 신청이 가능하고, 실제 제품을 받아 체험한 후 그 후기를 온라인에 올리고 블로그·카페·SNS 등을 통해 알리면 된다.

이벤트는 12일까지며, 체험 후 리뷰를 올리고 그 주소(URL)를 해당게시판에 등록한 참여자 중 우수리뷰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아기밀 신제품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참여자 전원에게 후디스의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0포인트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아기밀 홈쿡'은 영양만점의 이유식을 엄마가 간편하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최고의 원료만 엄선해 담은 D.IY 이유식 재료로 최근 젊은 엄마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신선한 과육이 들어있는 동결건조 요거트과자 '아기밀 그릭요거볼'과 국내산 유기농쌀에 칼슘과 식이섬유를 더한 '아기밀 유기농쌀과자'는 아기가 직접 잡고 먹을 수 있는 핑거푸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회사 측은 "아기밀은 일동후디스에서 국내최초로 출시한 한국형 종합이유식 브랜드로 많은 엄마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왔으며, 앞으로도 아기들이 맛있게 먹으면서 감성과 소근육발달까지 촉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며 "이번 이벤트는 아기밀을 꾸준히 아껴주시는 엄마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것으로, 꽝이 없는 통 큰 이벤트인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