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포토]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 "너만의 컬러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색다르게 즐겨"

/코카콜라 제공



부산국제영화제 대표 아이콘,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오는 11일까지 부산 해운대 비프빌리지(BIFF Village)에 브랜드 체험 부스를 설치하고 부산국제영화제를 찾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영화제와 부산·글라소 비타민워터의 개성을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한 글라소 하우스에서 모델들이 다양한 퍼포먼스를 연출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