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요거프레소, 홍종현 모델로 신규 TV 광고 방송

/요거프레소 제공



멀티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대세남 배우 홍종현을 모델로 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에브리데이 요거프레소'라는 콘셉트로 요거프레소의 다양한 메뉴들을 즐기는 홍종현의 모습을 담았다.

대표메뉴인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가 차례로 소개됐으며, 메리딸기·메리망고 등 인기 요거트 메뉴가 차례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작년 겨울에 출시돼 3개월만에 100만잔의 판매고를 올린 시즌메뉴 메리 딸기가 등장해 올 12월, 메리 딸기의 재등장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설레게 했다.

이번 광고에서 홍종현은 특유의 수줍은 듯 소년 같은 미소와 중 저음의 부드러운 나래이션으로 요거프레소의 달콤한 디저트들을 잘 표현해냈다는 후문이다.

새로운 광고는 요거프레소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유투브 등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 업체 장수연 본부장은 "브랜드의 첫 모델 기용으로 2030 타켓 마켓팅을 강화할 것이다"며 "광고 모델 홍종현과 함께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