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청정원 '진간장', '우리아이 입맛교정 캠페인' 2기 진행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이 욕심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우리아이 입맛교정 캠페인' 2기를 벌인다.

욕심프로젝트는 가족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 주부의 욕심을 지켜내고자 하는 취지를 담아 지난 6월부터 시작됐다. 첫 번째 행사로 '우리아이 입맛교정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우리아이 입맛교정 캠페인은 100% 자연숙성 진간장을 통해 어렸을 때부터 자연의 맛에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지난 여름 약 2500여명의 유치원생 아이들을 대상으로 1기 행사를 열어 학부모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유치원 또는 어린이집에는 한달 간 급식에 사용하는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을 무료로 제공하고,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자연숙성 양조간장에 대해 올바르게 알 수 있도록 교육도 함께 실시된다.

또 유치원에서 한 달 체험 후 가정에서도 지속적으로 자연의 맛을 길들일 수 있도록 가정용 입맛교정 키트도 증정한다.

이 캠페인에 참여 하고 싶은 유치원과 어린이집 관계자, 또는 학부모는 누구나 청정원 사이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청정원 간장 담당 김신정 과장은 "어렸을 때부터 자연의 맛을 가까이 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아이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보다 많은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건강한 자연숙성 간장에 대해 올바르게 알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