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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웅진식품 '자연은' 10년, '하늘보리'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웅진식품은 8일 과채주스 '자연은'이 10년 연속, 차음료 '하늘보리'가 7년 연속 각각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직접 투표와 브랜드 자문위원의 심사과정을 거쳐 올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해서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에 10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마스터피스 브랜드가 된 '자연은'은 생육일수 마케팅으로 유명한 토종 과채주스 브랜드다.

최근에는 '자연은 지중해 햇살'과 어린이를 위한 유기농 주스 '자연은 잘자란 유기농'을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을 확장했다.

7년 연속 수상한 '하늘보리'는 100%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곡물만을 사용해 만든 보리차 브랜드로, MBC 인기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여주인공인 오연서를 모델로 한 TV 광고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회사 측이 설명했다.

웅진식품은 수상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자사 쇼핑몰인 햇살이샵에서 특별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착즙주스 자연은 지중해햇살 1박스(1Lℓx 12입)를 30% 할인된 가격인 5만8000원에, 어린이 전용 보리차 '유기농 하늘보리' 1박스(200㎖ x 24입)는 35% 할인 된 1만50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알로에주스 시장 1위인 '자연은 790일 알로에'와 해독주스를 콘셉트으로 한 '자연은 데일리톡'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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