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컴투스 '타이니팜' 시즌2로 다시 인기행진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의 인기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이 동물원 배경의 시즌2를 선보인 이후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5위권에 재진입했다.

지난달 29일 한층 새로워진 타이니팜: 시즌2가 공개되면서 기존 타이니팜 이용자와 함께 신규 및 휴면 유저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특히 유저들은 사자, 타조, 미어캣 등 사파리 컨셉트의 동물들을 수집하고 나만의 동물원을 운영하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에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타이니팜: 시즌2는 사파리 미니게임이나 동물원 운영 시스템 등 새로운 재미 요소에 타이니팜 자체의 특징을 녹여내며 게임에 대한 적응도를 끌어올렸다.

또 크로스 프로모션을 통한 사전 홍보, 커피전문점 '토프레소'와의 제휴 이벤트, 컴투스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는 유저 참여 이벤트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유저들의 눈길을 끌어왔다.

이와함께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독일어, 프랑스어 등 7개 언어를 지원해 해외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기도 했다.

향후 해외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적극 확대하며 글로벌 흥행을 위한 기반 마련에 나설 방침이다.

더불어 시즌별로 선보이는 가을 동물 콜렉션과 시즌2 동물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음악대 동물 콜렉션 등 정기적인 업데이트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