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제로투세븐 '토미티피', '리-허니문' 이벤트 진행

토미티피 '리-허니문'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이 그랜드 힐튼 서울 디럭스룸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있다./제로투세븐 제공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토미티피'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모성수유 캠페인으로 '리-허니문 (Re-honeymoon)'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지난 8일 시작된 모성수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산부가 리-허니문을 통해 힐링하면서 태아에게 충분한 모성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정서적 안정을 돕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 9월 26일부터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예비엄마 중 추첨을 통해 1등을 선정해 남편·아기와 함께 힐링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디럭스룸·디너·스파 등 호텔이용권과 엄마의 모성을 아기에게 그대로 전해줄 수 있는 제품인 젖병·젖꼭지 등 수유용품이 포함된 토미티피 '모성수유 패키지'를 제공했다. 또 당첨자 10명(2등)에게 토미티피 모성수유 젖병과 건강한 임신·출산을 위한 정보를 제공했다.

한편, 토미티피는 오는 17일부터 진행되는 그랜드 힐튼 호텔과의 태교패키지 제휴를 통해 이용고객에게 유용한 출산준비용품인 토미티피의 수동 유축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