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홈초이스, 자체제작 UHD 콘텐츠 중국에 수출

홈초이스의 '유맥스(UMAX)' 채널용 자체제작 콘텐츠 '트레블 버킷리스트 인 브라질'



홈초이스가 13일부터 열리는 '2014 국제영상콘텐츠박람회(MIPCOM)'에서 자체제작 4K 초고화질(UHD) 콘텐츠의 중국 판매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MIPCOM은 프랑스 칸에서 매년 10월께 열리며, 전세계 100여개 국가 1만여명 이상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의 콘텐츠 마켓이다.

홈초이스는 중국의 콘텐츠 제작·배급사인 '링디안인터내셔널미디어(LingDian International Media)'에 유맥스(UMAX)의 자체제작 콘텐츠 '트레블 버킷리스트 인 브라질(Travel Bucket list in Brazil)'과 '클라라의 뷰티풀 칼라 요가(Clara's beautiful color yoga)'를 미화 5만 달러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으로 링디안인터내셔널미디어는 향후 5년간 중국 내 UHD 플랫폼에 비독점 판매가 가능하다.

홈초이스는 이 외에도 ▲프로골프선수들의 동계훈련 모습을 다룬 '더 프로(The Pro)' ▲미국과 하와이에서 현지 촬영한 치어리더들의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치어 업(Cheer up)' ▲독일과 브라질, 일본의 도시를 다룬 다큐멘터리 '소프트 시티(Soft City)' ▲슈퍼주니어 강인의 제대 후 첫 영화 출연작 '고양이 장례식(Cat Funeral) 등을 MIPCOM에서 선보인다.

한편 홈초이스는 UHD 전용채널 'UMAX'를 통해 독보적인 4K UHD 제작기술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고화질의 콘텐츠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한편, 자체제작 콘텐츠 수출을 본격 추진할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