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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쎌틱 SNS 고객상담 업계 첫 도입…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서비스 오픈



대성산업㈜ 계열사인 콘텐싱 보일러 전문기업 대성쎌틱(대표이사 고봉식)이 업계 최초로 국내 대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카카오톡의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와 함께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통해 동절기 난방비 및 가스비 절약 등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 제공과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대성쎌틱 옐로아이디 서비스는 카카오톡에 접속해 친구추가 항목에서 '대성셀틱'을 검색하거나 QR코드 검색을 통해 친구등록을 하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등록 후에는 AS 접수·상담부터 보일러와 관련해 궁금했던 모든 사항을 상담원과의 일대일 대화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통합 콜센터 및 홈페이지로 한정돼있던 기존의 AS접수 창구를 모바일로 확대 운영 함으로써,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신속한 AS접수로 보다 빠른 고객불편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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