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요거트', 리뉴얼 출시



국내최초로 그릭요거트를 출시한 일동후디스가 자사의 '후디스 Greek'를 저지방 중심으로 조정하고, 패키지 디자인도 세련되게 개선하여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

그릭요거트는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손꼽히며 미국과 유럽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그리스전통 농축발효유이다.

기존의 떠먹는 요거트와 달리 크림치즈처럼 진한 성상의 그릭요거트는 건강장수로 유명한 지중해 지방에서 오래 전부터 사랑받아온 정통 프리미엄 요거트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영양학자들이 주목하는 지중해식 건강식단의 핵심메뉴로 명성을 떨치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많은 사람들이 아침식사 대용이나 웰빙간식으로 즐기고 있다. 전세계 시장에서도 무섭게 성장하며 건강요거트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았고 뉴욕의 소호거리에는 그릭요거트 전문식당까지 생겨났을 정도로 붐을 일으키고 있다는 것이다.

국내최초의 그릭요거트인 '후디스 Greek'은 '자연을 농축한 건강발효유'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1A등급 원유와 유산균 등 100% 자연원료만 사용하며,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 그대로 개별발효시켜 제대로 만든다.

색소나 안정제·보존료·합성착항료를 일절 쓰지 않아 안심할 수 있고, 일반유제품의 2배나 되는 단백질과 칼슘은 물론 무려 1500억 이상의 유산균수를 자랑한다.

이번에 리뉴얼된 패키지는 자연원료 그대로의 순수함과 그리스 전통의 느낌이 더 잘 표현될 수 있도록 고급스럽게 바꾸었으며, 지방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기본이 되는 '플레인' 제품 외 3가지 라인을 모두 '플레인 저지방' '블루베리 저지방' '망고 저지방'으로 변경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