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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켈로그, '첵스초코 바나나스페이스' 신상품 내놔



켈로그(대표 한종갑)가 초콜릿 맛 시리얼 제품인 '첵스초코'의 신제품 '첵스초코 바나나스페이스'를 출시한다.

제품은 기존의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에 해·달·별 등 세 가지 모양의 바나나맛 시리얼이들어 있어 어린이들이 초콜렛과 함께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나나 맛까지 즐길 수 있다.

제품에는 바나나 농축액을 넣어 진짜 바나나의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 가격은 400g에 6180원.

첵스초코는 옥수수·쌀·밀·귀리·보리 등 다섯 가지 곡물로 만들어져 영양가 있고 맛있는 초콜릿 시리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곡의 풍부한 영양은 물론 하루에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철분·아연·칼슘이 풍부한 미네랄이 들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다는 것이다.

또 인공 색소를 넣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영양간식이다. 저지방 우유와 함께 먹으면 하루 칼슘 필요량의 52%를 섭취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코 우유로 변해 흰 우유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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