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초코나무 숲' 100만개 판매…인기 고공행진



배스킨라빈스가 '10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으로 선보인 '초코나무 숲'이 싱글레귤러 기준으로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인기가 치솟고 있다.

이 메뉴는 진한 다크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달콤 쌉싸름한 제주산 그린티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깊어가는 가을과 어울리는 맛으로 아이스크림 속에 바삭한 초코볼과 초코쿠키가 들어있어 식감까지 살린 제품이다.

선호도가 높은 초콜릿과 그린티의 조화로 인기가 치솟고 있는 것이다.

특히 '초코나무 숲'은 지난 6월 열린 '2014 아이스크림 콘테스트'에서 3만여 개의 응모작 중 1위를 수상한 제품으로 이미 소비자들로부터 낙점을 받았다.

제품은 그린티와 초콜릿이 만나서 나무가 되었고, 초코볼과 쿠키는 나무의 열매가 되었다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만든 세상에 하나뿐인 아이스크림이 실제 제품으로 선보였고 '이달의 맛'으로 선정됐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이다.

베스킨라빈스는 10월 한 달 동안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초코나무 숲' 싱글레귤러 구매 때 기존 가격에서 500원을 할인해 2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