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스마트오븐의 브랜드 필름 영상을 공개하며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브랜드 필름 공유 이벤트'를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이 영상은 신혼여행에서의 맛을 담은 신혼부부 편과 유년 시절의 맛을 기록한 아이 편 총 두 편으로 구성됐으며 인생에서 가장 잊지 못할 순간들을 맛으로 그려냈다.
신혼부부 편은 "남편은 그 날을 떠올릴 것입니다"라는 자막을 시작으로 신혼여행에서 먹었던 어니언 수프를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만드는 아내와 이를 기다리는 남편의 모습을 담았다.
또 "아이는 지금 이 순간을 기억할 것입니다."라는 자막과 함께 시작되는 아이 편은 아이를 위해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마들렌을 굽는 엄마와 이를 기다리며 오븐 소리를 듣는 아이의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삼성전자는 브랜드 필름 공개와 함께 '삼성전자 S 데이 스마트오븐 브랜드 필름 영상 공유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약 3주간 벌인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스마트오븐 카페'를 시작으로 네이버 대표 커뮤니티인 '은샘이네 초보요리'와 '파우더룸'에서 20일부터, '레몬테라스'에서는 27일부터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삼성 스마트오븐 브랜드 필름 2편을 모두 감상한 후 가장 공감 가는 영상을 선택해 자신의 SNS에 시청 소감과 함께 스크랩한 뒤 이벤트 페이지 아래 스크랩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삼성전자는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 스마트오븐은 조리실 전면의 도어부를 제외한 5면 전체에 세라믹 방식을 적용해 화덕이나 뚝배기에 넣고 조리한 것처럼 식재료에 골고루 열을 전달해 요리를 완성하는 제품이다.
항균 세라믹 조리실의 99.9% 항균력으로 위생적인 조리가 가능하며 웰빙 튀김·스팀조리·발효/건조 등 다양한 조리기능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