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KFC, '징거더블다운킹' 출시 기념 시식 이벤트 성료



KFC가 지난 17~18일 신메뉴 '징거더블다운킹' 출시를 기념해 약 800명의 고객을 대상한 시식 이벤트를 성황리에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당초 2시간 동안 진행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서울 지역 매장에서는 시작 30분만에 행사가 마감되는 등 참여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신제품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이었다는 것이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신메뉴 출시 예고를 하자마자 궁금증과 기대를 나타내는 고객 반응이 이어졌다"며 "고기 3종을 버거로 만든 '징거더블다운킹'만의 특별한 맛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보길 바라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편 KFC가 새롭게 선보인 '징거더블다운킹'은 버거빵 대신 사용한 징거필렛 사이에 스모키한 맛의 두툼한 순쇠고기 패티와 베이컨이 들어갔으며, 매콤한 버거의 풍미를 높이는 바비큐 소스와 페퍼 드레싱이 조화로운 것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