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한국토요타, 브랜드 체험공간 롯데월드에 오픈한다

한국토요타가 23일 공개할 브랜드 체험공간 'CONNECT TO'



한국토요타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내에 브랜드 체험관을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나선다.

본격 오픈에 앞서 오는 23일 국내 언론에 공개되는 이 체험관의 이름은 'CONNECT TO'다. 한국토요타와 토요타 본사가 2년여의 공동 프로젝트로 완성한 이곳은 쇼룸이 아니라 말 그대로 브랜드 체험관이다. 콘셉트카 옆에서 유기농 디저트를 즐기며 편안히 쉬는 공간으로 설계됐다. 토요타자동차가 내세우는 '고객의 얼굴에 미소를,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을'이라는 비전을 자동차를 통해 어떻게 한국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을까를 놓고 고민한 끝에 내놓은 결과물이다.

한국토요타 이병진 이사는 "이 공간에서 '나도 언젠가는 저런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고 싶다'거나 '다시 한 번 가고 싶다'는 느낌을 주고자 했다"면서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동차, 기업과 사회를 연결하는 세련된 만남의 공간이며, 지역사회에 메시지를 전달하는 창구이기도 하다"라고 설명했다.

한국토요타는 23일 언론을 대상으로 이곳에서 '오프닝 파티'를 연 후 일반에게 본격적으로 개방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