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GM코리아 "SNS에 캐딜락 사진 올리면 선물 드려요"



GM코리아(대표 장재준)가 '미션! 캐딜락을 찾아라'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캐딜락 전시장 또는 외부 전시 행사, 도로 등지에서 만난 캐딜락 차량을 촬영해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 SNS에 올린 후, 화면을 캡처해 올 뉴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남기면 된다.

캐딜락 제품의 내외관 사진을 담아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팩, 영화 관람권 등 선물이 주어지며, 당첨자는 11월 2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M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캐딜락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캐딜락 특유의 대담한 디자인과 럭셔리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대고객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6월,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올 뉴 CTS를 출시하며 국내 럭셔리 수입차 시장 공략에 나선 캐딜락은 9월 기준 누적판매량 330대를 기록, 전년 동기 대비 42.9%의 판매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GM코리아는 기존 3개의 캐딜락 독립 전시장과 5개의 캐딜락-쉐보레 복합 전시장을 포함해 연내 전국 10개소로 전시장을 확대해 고객 접점과 판매량을 공격적으로 늘려나간다는 전략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