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티젠, '서울 커피앤티페어' 참가



기능성 차 전문기업 티젠(대표 김종태)이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서울커피&티페어'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국내 커피·차 산업과 카페문화의 발전 및 대중화를 위한 열린 장터를 지향하며 활발한 정보교류와 지식 기반의 가치공유를 모토로 전시와 경연, 세미나와 포럼이 균형을 이루는 소통과 나눔의 장으로 알려져 있다.

티젠은 이번 전시회에서 ▲다이어트·노화방지에 좋은 '우엉차' ▲디자인 특허를 받은 감성 디자인티'마음티' ▲탈모 전문의 방기호 원장과 공동 개발한 신제품 '모가득차' 등 자사만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티젠 전시장에서는 모가득차를 이용해 '발모팩 만드는 법'을 소비자에게 홍보하고 담금주를 활용해 만든 발모팩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티젠의 베스트상품인 모가득차와 마음티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이 회사 김양수 팀장은 "최근 다이어트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차(茶)를 선호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티젠의 다양한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다양한 제품과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차(茶)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