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네이처리퍼블릭, 모델 EXO(엑소)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수딩젤' TV-CF 촬영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의 전속모델 EXO(엑소)가 대한민국 원조 수딩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TV-CF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광고는 '자연이 만든 베스트셀러'라는 콘셉트로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네이처리퍼블릭 전용 유기농 알로에 농장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이 곳은 깐깐하기로 소문난 유기농 인증기관 CCOF(California Certified Organic Farmers)의 인증까지 획득한 친환경 농장으로 네이처리퍼블릭이 알로에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기 위해 엄격히 관리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과 두 번째 TV CF 촬영을 위해 모인 EXO 멤버들은 서로 장난치며 한결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광고 촬영 제품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EXO 멤버들이 평소 촉촉한 피부를 위해 자주 사용하는 제품으로 더욱 애착을 갖고 촬영에 임했다는 것이다. 멤버 개개인의 수딩젤 활용법을 스태프들에게 공개하고 직접 발라주기도 하는 등 촬영 현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45℃에 육박하는 강한 햇살 아래 그늘 한 점 없이 드넓게 펼쳐진 캘리포니아 알로에 농장에서 진행된 이틀간의 촬영, 숨막히는 더위에 스태프들은 금새 지치기도 했지만 현지의 생생한 분위기를 담기 위해 열정적으로 촬영했다.

헬리캠을 띄워 알로에 농장의 광활한 모습을 담아냈으며,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원조 제품인 만큼 제조 과정을 세세히 촬영해 제품에 대한 믿음과 품질력을 보여주고자 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TV CF는 국내와 중국 버전으로 각각 제작됐으며,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EXO 멤버 디오의 내레이션이 담긴 다큐멘터리 영상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수딩 앤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출시 후 30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국내외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제품이다. 캘리포니아산 CCOF 유기농 인증 알로에 추출물 92%가 함유돼 있으며 활용법에 따라 수분팩과 보디 크림·애프터 셰이브 크림·헤어 에센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곳에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