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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YWCA 소비자 토론회 열고 저비용 항공 서비스 개선 방안 모색

서울YWCA가 오는 29일 서울YWCA회관 대강당에서 '저비용 항공서비스 시장, 어떻게 개선할 것인가'를 주제로 소비자 토론회를 개최한다.

토론회는 저비용 항공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불만도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이를 개선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제로 서울YWCA에 따르면 저비용 항공사에 대한 소비자 불만·상담은 대형 항공사의 1.9배 정도이며 저비용 항공사가 대형 항공사보다 환불 불가 등의 제한이 많고 취소 수수료 역시 높은 실정이다.

이에 토론회는 시장의 문제점에 대해 소비자를 비롯해 관계기관, 업계와 학계 등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고 개선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