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아시아나, 홈페이지 여행상품 '새단장'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23일 홈페이지(www.flyasiana.com) 내 여행상품 콘텐츠를 리뉴얼해 오픈했다.

아시아나는 홈페이지 여행상품 리뉴얼을 통해 고품격 패키지여행, 골프여행, 호텔+투어 상품 등을 신규 추가해 고객의 선택의 폭을 확대했으며, 상품 관련 정보를 쉽게 열람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또한 각 여행상품별로 운영 여행사(하나투어/노랑풍선)의 전문 상담카운터가 운영되어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됐다.

아시아나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11월 2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12월 22일까지 탑승 완료 조건)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일반석 왕복항공권 1매, 푸껫 힐튼 아카디아 리조트 무료숙박권(3박) 1매,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무료숙박권(3박) 1매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일정 조건 충족 때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라운지(인천/김포/김해) 이용권을 비롯해 MK 택시 편도 이용 서비스(서울/경기 지역 한정), 하나투어 마일리지 2배 적립 서비스, 노랑풍선 슈퍼트래블 기프트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시아나는 향후에도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여행상품 구성, 고객감동 이벤트 등 홈페이지 여행상품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