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칼스버그, 내달 21일까지 '2014 대학생 광고 공모전' 접수



덴마크 맥주 '칼스버그(Carlsberg)'가 대학생들의 신선한 광고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2014 칼스버그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응모 주제는 공모전 영상에서 영감을 받은 참신한 칼스버그 광고 아이디어와 칼스버그 만의 프리미엄 퀄리티를 표현한 아이디어로 이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특히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바이럴 영상으로 공모전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몰래 카메라 형태로 제작된 칼스버그의 게릴라성 캠페인을 볼 수 있다. 영상은 칼스버그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격은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으로 구성된 대학생(원)생이며, 응모 분야는 TV 광고(스토리보드), 지면 광고(신문·잡지·포스터 등), UCC 세 분야다. 접수기간은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동안 우편이나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상금과 부상은 총 1000만원 상당으로 대상 4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50만원, 동상과 특별상 각 20만원 등 총 19개의 팀에 수여된다.

수상작은 독창성·실용성·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칼스버그 측은 공모전 참여자와 수상자를 위한 '칼스버그 광고 아카데미'를 개최해 대학생들이 만나고 싶었던 명사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