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벌써 찾아 온 '크리스마스'…스타벅스 30일부터 '빛나는 크리스마스' 판매 개시

한정 음료와 어울리는 푸드·머그·텀블러 등 선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30일부터 연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Let there be bright(빛나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크리스마스 시즌 관련 상품 판매에 돌입한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한정적으로 만날 수 있는 음료 3종과 크리스마스 한정 원두, 푸드 2종과 38종의 머그와 텀블러·스타벅스 플래너 등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소개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빛나는 크리스마스 경험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인 토피 넛 라테는 버터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토피와 진한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음료다. 이와 함께 페퍼민트 향과 달콤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페퍼민트 모카'와 갓 구운 진저 브레드의 풍미가 특징인 '크리스마스 쿠키 라톄'까지 총 3종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가 출시된다. 음료 3종은 핫·아이스·프라푸치노 3종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토피 넛 라테와 페퍼민트 모카의 가격(톨사이즈, 355㎖)은 핫·아이스가 5600원 이며 프라푸치노는 6100원이다. 크리스마스 쿠키 라테(톨사이즈, 355㎖)는 핫·아이스가 5800원, 프라푸치노는 6300원이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지난 10월에 소개됐던 과테말라 원두에 이어 새로운 '싱글 오리진 에스프레소'인 콜롬비아 원두를 통해 더 풍부한 경험을 제공한다.

콜롬비아 원두는 중간 무게감으로 수분이 많고 풍부하며 상쾌한 너트류의 뒷맛으로 프로모션 음료인 '토피 넛 라테'와 잘 어울릴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과 어울리는 원두도 함께 선보인다. 1984년부터 매년 선보이고 있는 크리스마스 블렌드 원두와 함께 크리스마스 블렌드 원두를 더욱 진하게 로스팅한 '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와 가볍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인 '홀리데이 블론드 로스트' 원두까지 3종이 준비됐다(250g 포장기준 1만8000원). 또 추출기구 없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비아 레디 브루 크리스마스 블렌드'도 출시된다.

크리스마스 음료와 원두커피와 잘 어울리는 푸드 2종도 함께 소개된다. 당근 케이크 시트에 크림치즈를 바르고 호두를 듬뿍 묻힌 홈 메이드 타입의 '호두 당근 케이크'(6500원)과 부드러운 데니쉬를 돌돌 말아 아몬드 크림을 올려 구운 후 캐러멜 시럽에 버무린 호두로 장식한 '호두 캐러멜 데니쉬 롤'(3600원) 등이 준비됐다.

이와 함께 어린이부터 20~30대 고객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벅스의 곰인형인 '베어리스타'가 올해는 홀리데이 걸·홀리데이 보이 2종으로 출시된다. 막대사탕 모양의 손잡이와 진저브레드 쿠키를 콘셉트의 스푼이 들어있는 캔디 머그를 비롯한 총 38종의 머그 및 텀블러 제품을 선보인다.

2015년 스타벅스 플래너도 함께 출시한다.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음료 17잔을 주문할 경우 증정 받을 수 있으며 2만7500원에 구매도 가능하다. 11월 5일까지 전국 각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론칭을 기념해 e-프리퀀시를 완성, 플래너를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를 1권 더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종의 스타벅스 카드를 신규 출시하며, 신규 카드를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등록 후 결제 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e-gift 15만원권(15명), 2015년 플래너(30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20일까지 벌인다.

스타벅스는 15주년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상품(음료·원두·비아) 1개 당 15원, 플래너는 1권 당 150원을 사회공헌 활동 기금으로 적립한다. 연말까지 적립 목표 금액 총 1억5000만원의 수익금은 NGO와 함께 전국 스타벅스 매장 인근의 불우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