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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H '스카이T쇼핑', T-커머스 최초 백화점 전용관 오픈



KTH는 T-커머스 서비스 최초로 '스카이T쇼핑'을 통해 롯데백화점 전용관을 3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카이T쇼핑'의 롯데백화점 전용관 오픈을 통해 레노마, 시슬리, SOUP 등 인기브랜드 상품을 TV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로써 백화점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바일은 물론 TV까지 쇼핑 채널을 하나로 연결하는 롯데백화점의 옴니채널 쇼핑이 가능해졌다.

이번 롯데백화점 전용관은 올레TV 20번, 스카이라이프 17번 채널과 '스카이T쇼핑' 유무선 쇼핑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 레노마, 시슬리, SOUP 등 이번 '스카이T쇼핑'에 입점해 판매되는 인기 브랜드 모든 상품에 대해 3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리모컨, 자동주문, 모바일 주문방식을 통해 백화점 판매 가격보다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삼성카드 5% 청구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핸드백, 니트, 가디건 등 패션의류·잡화 제품으로 구성된 이벤트 상품은 주간단위로 변경될 예정이다.

스카이T쇼핑은 롯데백화점의 우수고객을 위한 우편광고(DM)와 이메일, '스마트쿠폰북' 앱에서도 만날 수 있다.

김명섭 KTH신사업부문장은 "이번 롯데백화점 브랜드관 입점은 기존 TV홈쇼핑과는 차별화된 백화점과 T-커머스만의 협력 모델"이라며 "롯데백화점에는 T-커머스를 통한 새로운 옴니채널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KTH는 대형 온라인 쇼핑업체와 '스카이T쇼핑' 신규 입점을 협의 중에 있다"면서 "향후 지속적으로 국내외 빅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가진 다양한 우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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