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에어아시아 그룹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 '올해의 브랜드 빌더' 수상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 그룹 회장(왼쪽)과 리차드 롤스 월드 브랜딩 포럼 의장(오른쪽)이 시상식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어아시아 그룹의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이 지난 10월 28일 영국 런던 원 화이트 플레이스 홀에서 열린 2014 월드 브랜딩 어워드(2014 World Branding Awards)에서 '올해의 브랜드 빌더'로 선정됐다.

에어아시아 브랜드를 설립하고 아시아 최대 저비용 항공사로 키워낸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더불어 에어아시아는 항공사 부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항공사 부분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 돼 기쁨을 더했다.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 그룹 회장은 "월드 브랜딩 어워드에서 큰 상을 두 개나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브랜딩은 늘 저에게 매우 중요한 요소였으며, 그동안 에어아시아는 '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모든 스텝들이 끊임없는 혁신을 일궈가며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에어아시아는 혁신 정신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뿐만 아니라 더욱 매력적인 요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월드 브랜딩 어워드는 글로벌 비영리 단체인 월드 브랜딩 포럼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브랜드 가치, 소비자 시장 조사, 온라인 투표 그리고 세계 각국의 브랜딩 전문가로 구성된 월드 브랜딩 포럼 자문위원회의 투표를 바탕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올해에는 총 25개국에서 68개의 브랜드가 수상 했으며, 에어아시아와 함께 글로벌 수상자로는 애플, 코카콜라, 하인즈, 델몬트, HSBC, 루이비통, 맥도날드, 삼성,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비자 등이 선정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