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네슬레코리아, 유상무·정우성 목소리 만난 코믹멜로물 '헬로우 골드락' 영상 공개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리뉴얼을 기념해 3일부터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굿바이 커피머신, 헬로우 골드락'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해 다음 달 2일까지 총 15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그맨 유상무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남·녀 버전으로 각각 제작됐다.

네스카페 '골드락' 기술로 절정의 커피 향과 맛을 담아낸 수프리모를 만나 커피 머신에게 영원한 이별을 고한다는 메시지를 가을 감성에 위트를 더해 재치 있게 담아냈다.

영상에 맞춰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한 달 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

SNS에 해당 영상을 소개하는 영상공유 이벤트이다. 30초 동안 숨어있는 진짜 골드락을 찾아내는 '숨겨진 골드락을 찾아라' 미션 이벤트와 '네스카페' 브랜드 검색만으로도 실시간 당첨 여부가 확인되는 즉석 당첨 이벤트도 함께 벌인다.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32GB(2명), 롯데백화점 (30명), 롯데시네마 상품권(50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