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G마켓, 중소 업체와 손잡고 기능성 발열 티셔츠 출시

/G마켓 제공



G마켓이 기능성 발열 티셔츠 '웜업(WARM UP)'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중소 의류업체와 공동 기획하고 여성용과 남성용을 각각 9900원·1만2900원의 가격에 판매한다.

디자인은 U넥·V넥·터틀넥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발열·항균·소취·ph조절 기능이 탁월한 기능성 소재에 편안한 착용감을 바탕으로 한 고기능성 상품이다.

흡습·발열 소재인 'warm fresh'가 50% 이상 함유됐으며 신축·스판 소재인 'Lycra'도 5% 이상 함유됐다.

임지훈 패션뷰티실 팀장은 "겨울철 한파와 절전 정책 등으로 기능성 발열 티셔츠가 매년 남녀노소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다"며 "고기능성 소재의 베이직 웨어를 제품 기능은 유지하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고객층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