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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헬로비전 '티빙스틱', 전자랜드프라이스킹으로 판매망 확대

사진제공=CJ헬로비전



CJ헬로비전은 전자랜드프라이스킹과 제휴를 맺고 전국 전자랜드프라이스킹 100여곳에서 '티빙스틱'을 5만9900원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티빙스틱은 이날부터 서울 용산, 신림, 신도림 디큐브, 은평 및 경기 일산 등 전국 100여개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티빙스틱은 PC,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N스크린 방송서비스 '티빙'을 TV와 같은 큰 화면에서 볼 수 있게 해주는 USB만한 크기와 모양의 스마트 IT기기다. TV, 모니터 등의 HDMI 단자에 꽂으면 해당 화면에서 '티빙'의 150여개 방송 채널 및 5만여편의 주문형비디오(VOD)를 이어 볼 수 있다. 방송 시청 뿐 아니라 무선 연결(DLNA)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에 저장된 콘텐츠를 TV에서 마음껏 이용할 수도 있다.

CJ헬로비전은 지난 8월 11일 인터넷 오픈마켓인 G마켓을 통해 '티빙스틱'을 출시한 이후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위메프, CJ몰,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로 판매를 확대했다. 이번 전자랜드프라이스킹 판매는 첫 오프라인 유통망 제휴라는데 의미가 있다. 특히 구입 전 직접 '티빙스틱'을 체험해볼 수 있기 때문에 결혼·이사철을 맞아 실속형 가전제품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영국 CJ헬로비전 전략기획총괄 상무는 "티빙스틱은 간단한 연결 방법으로 일반TV를 스마트TV로 변환시켜주는 유용한 영상 도구"라며 "전자랜드프라이스킹과 같은 전문 전자유통 접점을 통해 목적성과 사용성이 분명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헬로비전은 연내 하드웨어 리모컨을 출시해 티빙스틱 단말 라인업을 추가할 예정이다. 현재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으면 블루투스로 연결해 스마트폰을 TV 리모컨처럼 쓸 수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티빙스틱 오프라인 첫 판매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동부대우의 42인치 TV(L42Q5410KK)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티빙스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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