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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외환은행, 현장 중심 경영 통한 '고객 기반 확대' 추진

김한조 외환은행장(사진 오른쪽)이 태림포장공업 정동섭 회장(사진 왼쪽)으로부터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외환은행 제공



외환은행은 김한조 은행장이 현장 중심 경영을 위해 지난 5일 경기지역 거래 기업을 방문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현장 중심 경영을 통한 고객 기반 확대' 방안의 일환으로 영업력 강화와 은행에 대한 고객의 신뢰 제고를 몸소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 은행장은 골판지 상자 업체인 태림포장공업과 오알켐 등을 차례로 방문해 각 기업의 현황과 금융거래시 느끼는 애로사항 청취하고 여신·수신·수출입 등 다양한 부문에서의 은행 거래 확대를 요청했다.

또 하나은행과의 조기합병을 통한 시너지 효과가 고객에게 미치는 긍정적 효과에 대해 직접 설명했다.

김 행장은 "거래기업 앞 직접 방문을 통한 허심탄회하고 심도 있는 소통의 시간이야 말로 은행과 고객의 동반자적 관계를 한 단계 성숙시키고, 유기적 협력 관계를 강화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기회"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기업 고객들의 금융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은행장으로서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 행장은 오는 11월중 경수인 소재 영업본부 중소기업고객을 초청해 창조금융지원센터에 대한 소개와 금융거래 관련 건의사항 청취, 은행 거래 확대 등을 요청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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