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두 마리 토끼 다 잡는' 대성쎌틱 CF 런칭 이벤트…매주 선물 팍팍



대성산업 계열사인 콘덴싱 보일러 전문기업 대성쎌틱에너시스가 지난해 화제를 모은 토끼 가족을 새롭게 등장시켜 신제품 '대성 S라인 콘덴싱-듀얼'의 광고를 선보였다. 이와 동시에 'TV CF 영상도 보고 퀴즈도 맞추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성쎌틱의 이번 광고는 전통 있는 콘덴싱 보일러 업체답게 전체적인 광고 주제를 보일러 본연의 기능과 고객들의 만족도에 초점을 맞춰 제작했다. '가스비 절감과 따뜻한 난방,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보일러'라는 내용으로 토끼 가족들이 '가스비 잡고~ 난방 잡고~' 노래에 맞춰 '잡고잡고 춤'을 추면서 제품의 특징을 재치 있는 춤과 노래로 표현했다.

대성쎌틱 S라인 콘덴싱-듀얼 보일러는 콘덴싱 보일러 업계 대표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2개의 버너와 2개의 열교환기를 장착하며 난방 능력과 가스비 절감을 극대화 하는 제품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벤트는 대성쎌틱 홈페이지에 접속해 TV 광고 속 '잡고잡고 춤' 영상을 감상한 후 퀴즈풀기로 응모가 가능하며, 모바일을 통해서도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TV 광고를 친구들에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로 소문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광고 퀴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1등 1명에게는 '대성쎌틱 온수매트', 2등 5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상품권', 3등 50명에게는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