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스쿨푸드, 새 슬로건과 함께 브랜드 리뉴얼…현대百 목동점 오픈

스쿨푸드 '현대백화점 목동점' 신메뉴들/스쿨푸드 제공



스쿨푸드(대표 이상윤)가 K-food를 선도하는 캐주얼 한식 브랜드로 제2 도약을 선언하며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위치한 스쿨푸드에 브랜드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브랜드의 철학인 '건강하고 품질 좋은 식재료'를 강조하고 '오늘도 맛있다'는 새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워 글로벌 한 캐주얼 한식 브랜드로 더 업그레이드 된 행보를 보여줄 전망이다.

회사 측은 "외식의 본질은 '맛있는 음식'에서 시작한다는 것에 초점을 맞춰서 인테리어·디자인 등 모든 구성 요소들을 음식에 포커스를 맞출 수 있도록 했다"며 "좋은 식재료를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해 디스플레이 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스쿨푸드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적용된 새로운 인테리어는 스쿨푸드가 가진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콘셉트를 담을 수 있고 트렌드에 맞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특징이다.

레드를 메인으로 블랙·화이트·그레이 등 4가지 컬러가 사용된다. 인테리어·유니폼부터 식기류까지 4가지 컬러 안에서 조합해 구성하되 음식에 포커스를 맞추고 이들 모두는 음식이 돋보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것이다.

또 가장 기본인 음식의 맛을 강조하기 위해 음식을 먹을 때 나는 각종 의성어들을 패턴화 해 디자인에 입혔다고 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도 내놓았다. 웰빙시대에 맞춘 메뉴인 오픈 쌈마리, 고급재료인 와규를 이용한 와규마리와 새로운 식재료를 사용해 개발한 꼬막마리·커리감자마리가 대표적이다.

스쿨푸드만의 김밥을 의미하는 '마리'를 선택하는 방법 또한 변화를 줘 마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 3줄로 구성된 마리를 고객 개개인이 선택한 2줄부터 주문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2줄이 양이 차지 않을 경우 1줄부터 추가가 가능하도록 구성해 선택권을 넓혔다.

까르보나라 떡볶이의 경우 100% 떡으로만 조리되던 것을 파스타면과 반반 주문이 가능하게 됐다. 고객의 니즈에 따라 오리지널 메뉴인 떡100% 혹은 면과 떡을 50%씩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목동점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13일부터 19일까지는 스쿨푸드가 직접 개발하고 생산한 짱아치를 증정한다.

또 14일부터 16일까지 스쿨푸드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은 머핀 또는 쿠키를 받아볼 수 있다.

수능일인 13일부터 30일까지는 2015 수능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수험생 고객에겐 가을 신메뉴인 '쟁반 국떡'을 5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