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삼립식품, 31살 '아시나요' 전면 리뉴얼



삼립식품(대표 윤석춘)의 대표 상품이기도 한 카스텔라 아이스크림 '아시나요'가 31년만에 리뉴얼됐다.

삼립식품 '아시나요'는 1984년에 개발·판매된 제품으로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폭신한 카스텔라를 함께 맛볼 수 있어 하루 평균 약 12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했던 80년대 히트작이다.

리뉴얼 출시된 '아시나요'는 아이스크림과 카스텔라의 조화를 살리기 위해 삼립식품의 제빵 노하우와 기술력을 동원해 개발한 카스텔라를 사용해 보다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이스크림 맛 개선을 위해 우유를 첨가해 깔끔한 맛을 살렸다.

삼립식품 관계자는 "부드러운 카스텔라와 달콤한 우유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며 "31년 전통을 자랑하는 '아시나요'를 현재 트랜드에 맞춰 개선한 만큼 과거의 영광을 되찾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