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한국광고홍보학회, 21일 서강대서 '마케팅PR' 특별세미나 개최

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이수범 교수)는 오는 21일 서강대학교 가브리엘관 오리토리움에서 종합홍보회사 이목커뮤니케이션즈와 공동으로 '2014 마케팅PR(MPR)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재정의'라는 주제로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전환기를 맞아 현재까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황을 짚어보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준비됐다.

세미나에선 TBWA 박준형 전무가 'IMC를 넘어 IBC로'란 주제로,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허종욱 대표가 'MPR 효과 사전 측정을 위한 선행기획 요인'이란 주제로 , 제일기획 김홍탁 마스터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진화'란 주제로 각각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서강대 경영학과 전성률 교수, 중앙대 광고홍보학과 성민정 교수, 경성대 광고홍보학과 박기철 교수가 토론자로 참여하게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희망자는 이목커뮤니케이션즈(02-547-2771)로 신청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