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14일부터 순차적으로 해외명품, 남·녀 컨템포러리 상품군 등 유명 해외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벌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입점한 해외브랜드를 비롯해 지난해보다 50여개 늘어난 총 2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14일부터 멀버리·막스마라 등 해외명품 브랜드와 바이에토르·빈스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시즌오프 행사를 시작한다.
21일에는 질샌더·겐조·이자벨마랑·쟈딕앤볼테르·산드로옴므 등이, 28일에는 버버리·돌체앤가바나 등의 해외 브랜드가 행사를 시작하는 등 내년 2월말까지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행사 기간동안 브랜드별로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발렌시아가·스튜어트와이츠먼 등을 비롯해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입점한 100여개 해외 브랜드도 참여할 계획이다. 특히 '아크리스푼토' '휴고휴고보스' '샌프란시스코마켓' '라움액세서리' 등 해외 브랜드는 업계 최초로 행사에 참여한다. '캐나다구스'는 국내에선 처음으로 27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최대 30% 할인 행사를 벌인다.
행사 기간동안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해외명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100·200·300·500·1000만원 구매 때 각각 5·10·15·25·50만원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브랜드별로 '앤드뮐미스터' '릭오웬스' 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시그니쳐 목걸이(각 20명 한정)를, '스틸레디마또'는 30만원 이상 구매 때 팔찌를 증정한다.
이 백화점 김지은 해외패션부문장은 "이번 해외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준비하면서 프리미엄 패딩·모피·부츠 등 겨울 시즌에 맞는 상품을 지난해보다 30% 이상 늘렸고, 프로모션 및 특가상품도 강화했다"며 "특히 이번에는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새롭게 선보인 해외브랜드도 참여해 행사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