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문화마케팅연구소, 관광 플랫폼 '트래블아이' 오픈

/문화마케팅연구소 제공



문화마케팅연구소(대표 이호열)가 국내 230개 지역의 관광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통하는 관광 플랫폼 '트래블아이'를 오픈했다.

트래블아이는 관광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검색 기능을 갖췄으며 이를 바탕으로 관광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더욱이 내년 하반기부터는 해외 고객들을 위한 콘텐츠 서비스도 시작될 예정이다.

아울러 관광 분야에 특화된 정보를 담은 인터넷신문 트래블투데이와 매달 발행되는 뉴스레터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회사는 트래블아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