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케이블협회, '2014 케이블TV CSDAY' 개최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13일 CTS아트홀에서 '2014 케이블TV CSDAY'를 개최했다.

'CSDAY'는 케이블TV SO고객서비스 담당자의 자긍심 고취 및 교류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는 행사이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케이블TV CSDAY'는 우수사례 및 우수상담사와 우수 기사에 대한 시상식과 특별강연,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진행됐다.

우수사례로는 접수된 76작품 중 청각장애인의 불편을 문자채팅을 통해 해소해 준 티브로드 상담사이야기를 포함해 우수사례 7작품을 선정했다. 접수된 76작품은 'CS스토리' 책자를 발간해 업계 관계자에 배포된다.

올해는 특히 우수 상담사와 기사에 대한 시상식을 처음으로 개최해 업무 담당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날 프로그램으로는 양내윤 하이 소사이어티인터내셔날 대표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리는 감정소통의 기술' 특별강연이 진행됐으며, '비보잉공연' 및 '어울림마당', '경품추첨' 등이 이어졌다.

양휘부 회장은 "고객만족은 고객을 이해하는 것 뿐만 아니라 방송사의 입장도 고객에게 이해시키는 것이 진정한 고객만족"이라며 "이러한 점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있는 CS담당직원은 회사의 소중한 자산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