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日 모리나가社 '치즈스틱 아이스크림' GS25 독점 판매



일본 제과회사인 모리나가의 '치즈스틱 아이스크림'이 편의점 GS25에 입점한다.

이 제품은 크림치즈 9.84%·체다치즈 1.8% 함유로 진한 치즈맛과 바삭한 통밀 비스킷의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가공치즈가 아닌 자연치즈가 함유돼 마치 치즈케익처럼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바 타입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국내 모리나가 수입원인 매크로통상 관계자는 "지난 4월 국내 라무네소다 아이스크림 론칭을 시작으로 동절기를 맞아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기존의 아이스크림과 비교해 국내에 없던 우수한 질감과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만큼 단기간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899년 설립된 모리나가는 일본에 처음으로 서양의 과자문화를 전파한 전통적인 제과 회사로 일본 캬라멜 시장 마켓쉐어(MS) 1위를 점하고 있다. 이 밖에 비스킷과 아이스크림·초콜릿·코코아 등도 일본 내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차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