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스타벅스, 내년 1월 7일까지 15명 추첨…1년 동안 365잔의 무료 음료 e-쿠폰 증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한국진출 15년을 맞아 총 15명에게 1년간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Starbucks for 1 Year'이벤트를 전개하며, 17일 첫 번째 1기 당첨자 3명을 서울 소공동 지원센터(본사)로 초청해 전달 기념식을 가졌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한국진출 15년을 맞아 총 15명에게 1년간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Starbucks for 1 Year'이벤트의 첫 번째 당첨자가 탄생했다. 스타벅스는 17일 서울 소공동 지원센터(본사)에서 첫 번째 1기 추첨 당첨자 3명을 초청해 '365일 음료권' 당첨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고 플래너 교환 때 받은 영수증내 응모권 번호로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면 된다.

총 15명의 당첨자들에게 전국 스타벅스에서 하루 한 잔 1년간 총 365잔을 드실 수 있는 무료 음료 e-쿠폰을 제공한다.

지난 10월 30일부터 205년 1월 7일까지 총 10주간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2주에 한번씩 당첨자를 발표한다. 첫 2주 동안 2만명이 넘게 참여해 600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2015 스타벅스 플래너는 플래너의 명가로 알려진 몰스킨과 함께 제작했으며, 용도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내지 구성을 다양화해 총 4가지로 준비됐다.

▲비 오는 날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샌드위치 구매 시 음료가 제공되는 쿠폰 ▲스타벅스 카드 충전 시 제공하는 아메리카노 쿠폰 등 3장의 쿠폰이 내장되어 있다. 또 플래너 추가 증정품으로 이번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레드 컵 모양의 스타벅스 카드도 함께 증정한다.

또 스타벅스는 플래너를 증정 또는 구매 때 1권당 150원을 포함해, 크리스마스 음료·원두·비다 등 크리스마스 상품 1개당 15월을 사회공헌 활동 기금으로 적립한다. 연말까지 적립 목표 금액 총 1억5000만원의 수익금은 NGO와 함께 전국 스타벅스 매장 인근의 불우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