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동서식품, '동서 차 5종' 패키지 리뉴얼 출시



동서식품이 '동서 차' 5종 (현미녹차·둥글레차·메밀차·자색 옥수수차·루이보스 보리차)의 새로운 제품 디자인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이번 리뉴얼이 한층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호감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별도로 지난 9월 발매한 '루이보스 보리차'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루이보스 보리차 주부홍보왕 이벤트'를 18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벌인다.

제품 사이트에서 20대 예비맘·30대 워킹맘·40대 슈퍼맘으로 구성된 3편의 루이보스보리차 소개영상을 감상 후 블로그·카페·SNS를 통해 소문내기에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삼성지펠 T9000 푸드 쇼케이스·꼬망스 미니세탁기·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 회사 신윤미 마케팅 매니저는 "우리 입맛에 맞는 품질 좋은 차를 개발해온 노하우로, 건강하게 차를 마시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제품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즐거움을 더해 줄 이벤트와 패키지 디자인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