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태전그룹 '맘스스테이션', 네이버 체크아웃 서비스 오픈



태전그룹의 '맘스스테이션(대표 강오순)'이 리뉴얼 오픈과 더불어 네이버 아이디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체크아웃 서비스도 오픈 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버 체크아웃 서비스는 가맹된 쇼핑몰에서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네이버 아이디로 제품 구매, 안전 결제과 배송 등의 전 과정을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최근 리뉴얼 오픈을 단행한 유아 전용 쇼핑몰인 '맘스스테이션'은 이번 네이버 체크아웃 서비스 오픈으로 인해 쇼핑몰의 신뢰도와 제품 구매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맘스스테이션은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체크아웃 서비스 메인 화면 추천 가맹점 영역을 통해 여성 청결패드 '위치하젤 시크릿'과 프랑스 대표 피부 보습 바디케어 브랜드 '토피크렘' 등 고품질의 기능성 제품을 대대적으로 홍보하여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추천 가맹점 노출 기간 동안 네이버 체크아웃 서비스를 통해 맘스스테이션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쿠폰이 100% 지급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