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동아원 '해가온', 새로운 BI 선봬…20일 디큐브시티점 계열사 와인 전문샵 '와인타임'과 리뉴얼 오픈

동아원 관계사인 해가온이 새로운 BI를 선보이고 오는 20일 디큐브시티점의 문을 연다. 해가온 디큐브시티점 조감도/ 해가온 제공



동아원 관계사인 해가온(대표 강대찬)이 새로운 BI를 선보이고 오는 20일 디큐브시티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새로 바뀐 해가온 로고는 기존의 두꺼운 두께와 어두운 컬러감이 있는 무거운 서체에서 편안함과 건강함을 주는 컬러와 소프트 한 서체로 심플한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새 슬로건은 '자연을 닮은, 자연을 담은'으로 정하고 인테리어에 유니크하고 현대적인 즐거움의 공간으로 포지셔닝 했다. 또 제품과 패브릭 등에는 돌·나무와 같은 자연소재를 적용해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를 경쾌하면서 밝게 했다는 것이다.

제품은 부문별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외 가공 이유식·음료·과자 등 영유아 쪽 전용상품을 추가로 100여개이상 라인업하여 총 1000여종의 상품을 테마별 '존(Zone)'으로 구성했다.

대형 맷돌을 이용한 '즉석제분존'을 신설하여 매장에서 우리밀·메밀의 즉석 제분상품을 선보이고, 동아원의 고품질 '유기농·우리밀 제분 상품존'과 함께 유아상품 전용매장, '쿠킹맘 전용 존' 등 전문성과 함께 볼거리를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기존 디큐브시티 매장 내에 Shop in shop 형태로 운영하던 계열사 와인전문매장인 '와인 타임(winetime)'이 고객에게 다양한 와인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해가온과 함께 shop by shop 형태로 오픈한다.

와인타임 디큐브점의 입점 와인 브랜드는 135개, 총 800품목으로 고객들이 보다 쉽게 와인을 이해 할 수 있도록 '스토리 와인 존(대통령의 와인·명가와인·와인과 푸드매치·수상와인)'과 '스파클링 와인 존'으로 구성했다.

해가온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회원가입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기농 밀가루와 즉석도정 메밀가루 증정 행사 ▲다양한 종류의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와인타임에서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고객들에게 양파와인 레시피 공유와 직접 시음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몬테스 브랜드 대전' 등 총 8개의 테마 행사를 30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