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유럽 주방가전 업체 드롱기 그룹, 브랜드 콘셉트룸 오픈

/드롱기 그룹 제공



유럽 주방가전을 선보이고 있는 드롱기 그룹은 강남구 신사동에 주방 가전 브랜드 콘셉트룸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콘셉트룸은 드롱기 그룹의 3개 브랜드 드롱기·켄우드·브라운의 주요 제품을 전시한 쇼룸과 미팅룸 및 제품 시연 센터로 구성돼 있다.

드롱기·켄우드·브라운의 주요 제품을 전시한 쇼룸은 한 눈에 브랜드별 주방 가전을 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제품 기술에 대한 정보도 소개해 놓았다.

미팅룸은 국내 소비자들의 주방 가전 제품에 대한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을 연구하는 등 회의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제품 시연 센터는 각 브랜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부엌처럼 만들었다.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드롱기는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에스프레소 추출 과정을 상세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푸드 프로세서와 키친 머신이 유명한 켄우드는 한국 쉐프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한국 레시피 개발 및 제품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브라운에서는 브랜드 스테디셀러 품목인 핸드블렌더를 이용한 건강주스 제조법, 이유식 레시피 등을 선보인다.

드롱기 그룹 마케팅 관계자는 "드롱기 그룹은 이번 콘셉트룸 오픈을 계기로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레시피 개발 및 제품 연구를 통해 유럽 주방 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