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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석유화학/에너지

경동나비엔 콜센터 '행복나눔센터', 친절한 상담서비스 1위



보일러업체 경동나비엔이 'KS-CQI(Korean Standard-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품질지수' 가정용보일러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2012년 도입된 'KS-CQI 콜센터품질지수'는 콜센터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평가 모델이다. 매년 국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평가, 업종별 1위 기업을 선정해 발표한다.

올해는 7~9월 38개 업종의 138개 기업, 18개 공공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신뢰성·친절성·적극성 등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기 위해 미스터리 콜 조사와 콜센터 사용 고객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행복한 생활 온도를 나눠드리겠다는 의지를 담은 경동나비엔의 콜센터 '행복나눔센터(1588-1144)'는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상담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문의에 응대하고 있다. 특히 ARS 자동접수 및 모바일 A/S 접수 시스템을 통해 동절기에 급증하는 고객 문의나 고장 접수를 신속하게 해결해줌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또 콜센터 상담사 역량 강화를 위해 기술상담사 자격제도, 상담사별 맞춤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것은 물론, 대리점과 전문 시공인들의 기술지원을 위한 기술상담센터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경동나비엔 최재범 대표는 "경동나비엔의 전 임직원이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마인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최우선 가치로 최선을 다하는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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