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LIG손보 '매직카다이렉트', 온라인광고대상 금상 수상

이평로(가운데) LIG손해보험 신채널본부장 상무와 LIG매직카다이렉트 관계자들이 지난 19일 오후 역삼동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2014년 온라인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IG손해보험 제공



LIG손해보험은 회사 상품인 'LIG매직카다이렉트'가 지난 19일 서울 역삼동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2014년 온라인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시상식에서 금상을 받은 이 광고는 최근 유튜브,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자기야 차키줘봐' 캠페인으로 제작됐다.

이 광고에는 30대 한 부부가 등장해 3층 높이에서 발로 던진 차키를 받아내는 등 현실적으로 불가능해 보이는 행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매직(Magic)카' 브랜드가 각인될 수 있도록 했다.

또 이 광고는 약 두 달 동안 270만 건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해 일반 유튜브 캠페인 대비 35%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한편 지난해 4월 출시한 LIG매직카다이렉트는 오프라인 자동차보험보다 보험료가 평균 13.4% 저렴하면서도 기존 보상서비스를 동일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