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에쓰푸드, '제6회 고객사 초청 식품 품평회' 성료

/에쓰푸드 제공



육가공업체인 '에쓰푸드'는 지난 19일 더 청담에서고객사 초청 식품 품평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상생(相生) 함께 성장하는 길'이라는 콘셉트로 준비된 이번 행사에서는 250여가지 제품과 60여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2015년 외식시장의 육제품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3가지 특별 존을 기획해 눈길을 끌었다.

'에쓰푸드가 제안하는 3가지 특별한 인사이트!'라는 타이틀로 구성된 특별 존에서는 건강·편의·맛과 멋이라는 주제로 제품을 제안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건강존'에서는 저염도·저지방·무첨가 제품을 선보였다. '편의존'에서는 주방에서 신속하게 메뉴를 만들어야 하는 전문 셰프의 편의성을 고려해 생산된 다양한 크기·모양의 제품을 선보였다. '맛과 멋존'에서는 에쓰푸드 음성공장의 오븐 생산라인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구이 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제품시식을 진행해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마이스터가 만드는 신선한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존'에서는 매장의 느낌을 그대로 담아 차별화된 델리미트 제품을 진열하고, 하몽·살치촌·초리조 등 다양한 건조육 시식을 진행하여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도왔다는 것이다.

또 육가공 아카데미와 쿠킹클래스 등 다채로운 오픈 강좌 프로그램도 진행해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제 고객과 미래 셰프를 꿈꾸는 학생, 육제품에 관심 있는 일반인에게 육가공품에 대한 올바른 지식, 제품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