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 대상 수상

AIA생명 한국지점은 19일 열린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에서 회사 동영상 광고 캠페인인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이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이번 광고제는 인터넷·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수상한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군입대를 앞둔 20대 일반인들과 가족을 대상으로 이들이 느끼는 두려움·걱정·아쉬움 등 솔직한 심정을 감성적으로 표현해 광고전략·표현요소·뉴테크놀러지·시장성과 등 심사 기준에서 최고점을 획득했다.

또 순수 일반인들만의 실제 이야기를 통해 누구나 공감하는 '군대'라는 키워드를 통해 네티즌들의 감성을 자극, 인생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보험사로서 가까이에서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